왠지 안땡겼던 스벅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안녕하세요. 제주 한 달 살기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토평댁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제주 한정 음료 메뉴 중에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주에 와서 스타벅스 한정 메뉴를 거의 싹쓸이 하다시피 마셨는데요.ㅎㅎㅎㅎ (궁금하잖아요~!!ㅎㅎ)
제주 레드빈 블렌디드, 한라봉 블랙티 블렌디드, 청보리프라푸치노, 까망크림 프라푸치노 등등 안 마셔본 게 없어요. 근데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는 왠지 그냥 안땡기더라구요.ㅋㅋㅋㅋ (죄송) 그러다가 클리어를 위해 하나 마셔봤는데요. 이게 알고보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사진도 저에겐 크게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는 비주얼이었어서 ㅠㅠ 기대 안하고 마셨거든요.ㅎㅎㅎㅎㅎㅎ
혹시, 나는 녹차프라푸치노를 좋아한다! 나는 커피를 좋아한다! 하시는 분!! 망설임없이 주문하셔도 됩니다. 녹차프라푸치노의 달달함과 커피의 만남이에요!!
가격은 제주온리 음료 메뉴 중에 가장 저렴합니다. 다 7천원대의 가격인데, 이것만 6,800원이에요.
2020/08/15 - [제주한달살기] - 스타벅스 제주온리 메뉴, 다쿠아즈 녹차맛과 우도땅콩맛!!
스타벅스 제주온리 메뉴, 다쿠아즈 녹차맛과 우도땅콩맛!!
안녕하세요. 제주 한 달 살기 하고 있는 토평댁입니다. 8월의 제주는 폭염으로 고생하기도 하지만, 하늘이 열일하는 중이라, 행복하기만 하네요. 오늘은 제가 제주 와서 제일 많이 간 카페, 스��
sunhanbbu.tistory.com
저는 앞서 포스팅한 위의 다쿠아즈와 같이 먹었어요. 잘 어울립니다. :)
우도 땅콩과 제주녹차맛이요~!^^
제주 비자림 안가봤는데 가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천연기념물이기도 하고, 힐링하고 와서 비자림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